인천의 명소로 자리 잡은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말에 쇼핑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각종 브랜드의 옷, 신발, 가방, 유아용품, 주방용품, 귀금속 등 쇼핑에서부터 지하1층 푸드코트와 3층 식당가의 다양한 먹거리까지 눈과 귀가 즐겁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 회전목마, 다채로운 행사 등 가족 단위의 고객이 참 많습니다.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이어져 있어 진입도 용이하고 대형서점인 교보문고가 입점해 있어서 책 보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위에 트리플스트리트, 오네스타, 홈플러스와도 이어져 있어서 대형 쇼핑몰 4곳을 동시에 쇼핑할 수 있는데 그만큼 시간도 오래 걸리고 다리도 아프지만 쇼핑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다양하고 많은 카페들이 이곳에 입점해 있는데 오늘은 수수 가든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1층 중앙 정도에 위치해 있고 카페가 커다란 화분과 식물들, 화초, 꽃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일단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꽃다발이며 화분들은 직접 구매도 가능하고 사지 않더라도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송도에 쇼핑하러 올 때면 가끔 이곳 수수 가든카페에 들리는데 우리 딸내미가 예쁘다고 칭찬 일색입니다.
작고 앙증맞은 초록색 다육이와 선인장이 정말 귀여워서 구매욕구가 생기지만 식물 키우는 재주가 없기에 보는 것으로 만족을 합니다.
빨강색, 하얀색 장미 꽃다발, 남자가 봐도 이쁜데 여자분들은 얼마나 예쁘게 보일까요? 수수가든카페는 맛있는 커피보다는 이런 예쁜 꽃이며 화분들 구경하는 재미로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방이 꽃과 식물들로 둘러싸인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나 음료 한 잔 하면 그 맛과 기분 또한 배가 됩니다.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커다란 원목 테이블이 다른 카페의 다닥다닥 붙어있는 좁은 테이블과 비교하면 훨씬 여유롭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도 이곳을 좋아합니다.
요즘 폭염에 잠시만 밖을 돌아다녀도 힘든데 이렇게 시원한 카페에 앉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모금 마시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딸은 복숭아 아이스티 주문했는데 수수가든카페 아쉬운 점은 커피 맛이 옅어서 제 입맛에는 맞지가 않네요.
알록달록 예쁜 꽃들을 배경으로 복숭아 아이스티 마시고 있는 딸내미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여기 오시는 분들은 주위 배경이 예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군요. 인스타그램이나 SNS에 올릴 사진 찍기 딱 좋은 카페입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실 일 있으면 지하1층에 있는 수수(SUSU) 가든카페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예쁜 꽃들과 식물들에 기분이 좋아질 겁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여자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는 곳, 수수가든카페 후기였습니다.
'일상 > 카페&프랜차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스터치 메뉴 텐더로인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0) | 2018.08.28 |
---|